17. 12. 3.

LABYRINTH - [문 너머의 예감]



(문이 닫혔다. 되돌아 갈 수 없다.)


문을 당기자 두꺼워 보이는 외형과 다르게 생각보다 시원스럽게 문이 열렸다. 문의 건너편은 여전히 어두웠고, 그 너머는 조금도 보이지 않았다. 심호흡을 하고 그 안쪽으로 걸어 들어갔다. 문이 완전히 닫히기 전, 마지막으로 방 안을 보았다.
 
작은 틈사이로 보이는 방 안은 여전히 텅 비어있었지만, 어쩐지 모르게 그 광경이 머릿속에 남았다. 잠시 바라 본 뒤 문을 닫았다.
 
이제 되돌아 갈 수 없다. 예상했던 상황과 함께 무언가 중대한 실수를 저지른 것 같은 기분이 느껴졌다.
 
문이 완전히 닫히자 통로의 천장에 불이 밝혀졌다. 다음 방은 그리 멀지 않았다. 근거가 없는 안 좋은 느낌은 그저 불안감에 지나지 않았다. 그렇게 자신을 타이르며 앞으로 걸어 나갔다



(스토리텔러 김진혁)
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4.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