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7. 12. 3.

LABYRINTH - [기억의 편린 - 1]

아욱, 씨발.
나는 손을 부여잡고 고통을 호소했다. 그런 나의 앞에는....

"이제서야 여기까지 왔군."
흰색 가운을 한
남자  남자 남자 남자 남자가
내 앞에 서 있었다.

 "실험체 7413호."

뒤에서 여자목소리가 들렸다.
돌아보았다.
목소리가 멀리서 들린 것만 같았는데 바로 뒤에서 날 지켜보고 있었다.
그녀
역시
인기척을
느끼지
못했다.

두 사람 다 시선이 보이지 않는 고글을
쓰고
그ㄷ의
표ㅈ이 보ㅇㅈ 않ㅇ다.

그    들 의 ㅁㅅ리는 차ㄱㅇㅇㅕ......
기계
인 말
다... 다. ㄷ......ㄷ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ㅏ      ....

(상념에서 돌아온다)



스토리텔러: 이웅희
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4.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